리딩 Fundamental 코스웍, 사이언스, 역사, 문학 등의 분야별 연습, 리딩 미니 실전, 그리고 버벌 연습으로 이룬 결과.
D 학생은 8학년 학생이긴 하지만 처음 수업을 시작할 때 SSAT middle부터 시작해야 했습니다. 그러나 수업 시간에 집중하고 숙제도 성실히 해 9번째 수업에서 SSAT upper 리딩 95%를 달성했습니다. 특별히 I 학생은 리딩 속도가 부족했지만, 정확도를 고려하며 속도 조절에 성공해 시험 전 실전에서 좋은 결과가 나왔습니다.
수업 시간에 단어, 리딩 코스웍과 실전을 함께 공부하였으며, 이러한 부분별 학습이 리딩 실력 향상에 도움이 된 것으로 분석합니다. 다른 학생들도 리딩이 부족하다고 해서 리딩만 연습한다고 실력이 향상되는 것이 아니라, 단어 공부와 함께, 분야별 (역사, 과학, 문학 등) 연습, 리딩 속도 향상과 점검을 위한 미니 실전 등으로 꾸준히 공부한 다면 D 학생과 같이 좋은 점수를 받을 수 있습니다.
Good Job D !
찰스샘.
SAT, SSAT, ACT, TOEFL, 에세이, 미국 대학 Admission 컨설팅
공식 홈 페이지 http://www.satssat.com
'클래스 스토리' 카테고리의 다른 글
SSAT 온라인 수업 | A 학생 리딩 95% 달성 (0) | 2021.04.01 |
---|---|
SAT 온라인 수업 | 인도네시아 국제학생의 리딩 클리닉 (0) | 2021.02.21 |
ACT 온라인 수업 | 미시간 국제 학생의 리딩/영어 클리닉 (0) | 2021.02.11 |
SSAT 온라인 수업 | 캐나다 국제학생의 Verbal, 리딩 클리닉 (0) | 2020.12.18 |
SAT 온라인 수업 | 9학년 L 학생 리딩/라이팅 95% 달성 (0) | 2020.10.23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