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합격 스토리

뉴질랜드 국제학생, 홍콩대 합격

by Teacher찰스 2016. 4. 12.




조기유학 다소 늦었지만, IB 우수성적과 찰스샘의 토플/SAT/에세이 컨설팅으로 좋은 결과 있어. 



뉴질랜드 오클랜드에서 국제 학교에 다니는 C ○○ 학생이 홍콩대에 합격했습니다. 축하합니다.~


홍콩과기대도 함께 합격했습니다.  


수업은 토플과 SAT 함께 수강했습니다. IB 우수성적을 보유하고 있었고요, 토플과 SAT 도 좋은 결과 있어서 합격했네요. 


에세이도 2편 컨설팅 받았었습니다. 하나는 Teamwork 과 관련된 토픽이었으며, 다른 하나는 다소 특이한 봉사활동 중에 느낀 것을 이야기로 담았었습니다. 2편 모두 찰스샘이 토픽 선정했었습니다. 





홍콩대학교는 QS 선정 아시아 2위에 선정된 매우 경쟁력 있는 대학입니다.

1위는 싱가포르 대학이네요. ~ 싱가포르 대학 합격자도 있습니다. 담에 합격 스토리에 올릴게요. 


영어권 국가에서 조기 유학한 학생들이 국내 대학 지원 시엔 홍콩대와 싱가포르 대학도 함께 지원할 것을 추천합니다. 

아시아 경제 선진국인 만큼 여러 면에서 배울 것이 많을 것 같습니다. 






수업이 찰스샘 시간으로 늦은 밤에 진행되었지만, 학생들이 열심히 공부했고 결과가 좋아 보람이 있네요. ~










댓글


"); wcs_do();